발매정보

나이키 덩크 로우 커뮤니티 가든 ( 레몬 워시 ) - 스캇맛 덩크

Oger 2020. 9. 7.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NIKE DUNK LOW COMMUNITY GARDEN

 

스캇 맛 알려진 덩크이다.

 

후....  컬러웨이가 아주 예술이다.

 

참고로 스캇 덩크는... 모를리 없겠지만

 

이것이다.

이렇게 보니.. 왜 닮았다는지... 잘 모르겠다 ㅎㅎ

 

스캇이 참... 확실히... 이쁘다.

 

-  -  -

 

스니커즈 응모방법은 잘 정리된 사이트가 많이 때문에 간단히 링크로 소개드리며

 

필자는 웹상에 떠도는 이미지를 공유코자 한다. (필자는 저만큼 응모 정보를 정리할 자신이 없다. ㅎㅎ)

 

 

나이키 덩크 로우 커뮤니티 가든 CZ9747-900 - 슈프라이즈 (shoeprize)

최근 나이키에서 환경 보호를 위해 출시한 스페이스 히피 컬렉션은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어서 덩크 모델 역시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여

www.shoeprize.kr

 

 

스캇만큼은 아니지만.. 확실히 포스가 어마어마하다.

 

사실 나이키의 퀄리티 문제는 하루 이틀이 아니다.

 

다만 이 정도 디자인이면 퀄이 좋을 만도 한데...

 

미드솔에 박음선 차이가 위 사진과 아래 사진에서 딱! 봐도 차이가 난다.

 

필자는 그냥 이리저리 응모하다가 본 건데.... 흠.....

 

나이키 퀄리티 쫌.. 나아졌으면 좋겠다. ㅎㅎ

 

뜯어서 보면 참... 별로인 컬러인데.....

 

조화가 장난 아니다.

 

특히 레몬 워시 컬러가 정말.... 다 살렸다고 본다.

 

착샷도 벌써.... 있는데....

1차원적으로 가든에서 촬영되었다.....

어........ 이렇게 구매욕구가 안떙길 수가... ㅎㅎ

 

참고로 원블다(oneblockdown)  커뮤니티 가든 응모시 정답은 아래 참고하시면 되겠다.

그러면 다들 굿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