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팔라스 x 뉴에라 ( PALACE x NEW ERA ) - 필자는 노빠꾸 뉴욕 라지 갑니다.

Oger 2020. 11. 4. 2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    팔

 

Palace New Era | PALACE

The Palace site requires cookies to be accepted. By continuing to browse the site you are agreeing to our use of cookies as described here. x

www.palaceskateboards.com

팔라스가 요즘 일을 열심히 한다.

 

라파와 합작 후 리복과 합작을 하더니

 

이제 뉴에라랑 합작한다.

 

리복과 합작은.... 의외로 활활 타올랐지만

 

필자 스타일은 아니어서.....

 

여하튼! 이번 뉴에라 합작은 완전 필자 스타일이다.

 

 

동영상을 잘 보면 알 수 있는데...

 

홀리 쉿! 

 

프린팅이 아니다.

 

물론 자수도 아니다. ㅎㅎ

 

자수가 아니라 고맙다. 자수면 얼마나 비쌀까 ㅋㅋ

 

덧 데어 박았다고 보면 될 것 같다.

 

디자인이 필자 기준으로 앞면도 좋고 뒷면도 아주 좋다,

(후드 뒷면은 반팔 참조)

 

뉴에라 합작이지만... 모자보다는 후드다 ㅎㅎ

 

런던의 버건디? 컬러는.... 원래 팔라스에서 쓰는 컬러 같다. 

 

필자는 저런 컬러의 옷이 없어.... 사실 원픽 하고 싶은데...... 

 

영팔에서 시도를 할 거라... 영국 시민들 입장에서 보자면.....

 

글쎼... 국뽕 차오른 영국 시민을 이겨 구매 가능할지.... 의문이다. ㅎㅎ

(이랬는데 인기가 없으면... 할 말은 없다.)

 

그래서!

 

필자는 뉴욕으로 간다.

 

 

 

팔라스 ( PALACE ) 직구 방법 - 미팔, 영팔, 도버 무엇이 답인가

사실 필자도 이번에 처음 팔라스 직구를 해보았다. 늘... 구매할까 생각은 했지만 에센셜 (ESSENTIALS) , 나이키, 반스 등을 구매하다 보면 흠.... 기회가 없었다. 그런데 이 사진을 보니깐 아! 살 때가

oger.tistory.com

 

---------------------------------------

 

아... 발매 당일 퇴근 후 조던1 코즙 수령과 홍스 덩크 응모하러 다니다가 구매를 깜빡하였다.....

 

그런데... 뉴욕과 도쿄만 인기가 있었는것 같다 ㅎㅎ

 

생각보다 반응이 별로였는것 같다.. 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