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 OF GOD , ESSENTIALS ( 피오갓, 에센셜)/발매 후기

피어오브갓 에센셜 롯데카드 오늘 이날을 잊지 않겠다 ( 피오갓 에센셜 FEAR OG GOD ESSENTIALS )(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사이즈, 후드, 바지, 스웬 팬츠, 스웻..

Oger 2021. 1. 16. 0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실패입니다.

 

필자는 발매전

 

혹시나!!!!!!!

 

바뀐 시스템이 있는지 체크해봤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체크 했는데 별것 없었는데

 

결제 단계에서 롯데카드가 결제가 자동으로 안되고

 

앱 카드 결제 하라고....

 

앱 카드 결제 방법은 큐알코드만 뜨던데...

 

큐알코드는 알 수 없는 코드라고....

 

덕분에 데님 시리즈 다 담고 싸그리 날렸네요.

 

분명 결제 까지 다 갔는데!!!!!!!!!!!!!!!!!!!!!!!!!!!!!!!!!!!!!!!

 

 

화가난다....

 

허허허 이런날도 있겠죠.

 

허허허허

 

허허허허

 

허ㅓ허헣...ㅎ....하....

 

에센스 ( SSENSE )에서 긴팔 카라티만 담았습니다.

 

니트 후드는 참았습니다.

 

후드 각이 마음에 안들어서...

 

자.... 혹여나 원하시는걸 구매 못하신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이 글을 남깁니다. 

 

우리 길게 봐야죠?

 

금일 발매 정리해서 남깁니다.

 

 

[팍선]

 

 

 

 

관전 포인트는 가격입니다.

 

데님 가격이 직전 발매대비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모델 착용사진

 

 

 

 

 

 

 

 

 

깜짝놀란게

 

에센스 ( SSENSE ) 여성 라인에서 ....

 

데님이 발매되었었군요

 

남성라인에서 보신분 제보 바랍니다.

 

 

실제로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는 분은 없겠죠....

 

 

후......

 

롯데카드 때문에 화가나서

 

잠이 안오는 새벽이네요.

 

술이라도 마셔야겠습니다.

 

제 글을 봐주시는 독자 분들께서는

 

원하시는 제품을 다 구매하셨길 

 

기원합니다.

 

전....

 

이것을 계기로

 

와이프를 설득해

 

FEAR OF GOD ESSENTIALS 재킷 구매 실패를 하였으니

 

FEAR OF GOD 7TH 재킷 구매 설득을 시도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건 라인 뚫는것 보다 어려운 과정입니다.

 

후.....

 

정말 데님 재킷과 바지를 가지고 싶었는데....

 

 

 

그렇구나

 

이것이

 

현타구나.....

 

돈 아꼈다. ㅎㅎㅎ

 

(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피어오브갓 에센셜 사이즈, 피어오브갓 에센셜  후드, 바지,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웬 팬츠,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웻 셋업 ,피어오브갓 에센셜  맨투맨, 피어오브갓 에센셜  아노락, 피어오브갓 에센셜  니트, 피어오브갓 에센셜  트랙팬츠,피어오브갓 에센셜  컨버스, 남자 츄리닝, 남성 츄리닝, 여자 츄리닝, 여성 츄리닝, 해외직구 사이트, 스트릿 , 제리 로렌조 너낌, 이지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