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 OF GOD , ESSENTIALS ( 피오갓, 에센셜)/발매 정보

피어오브갓에센셜 새로운 시즌 샘플 공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 제리형 피셜 (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사이즈, 후드, 바지, 스웬 팬츠, 스..

Oger 2021. 2. 10. 08:19
반응형

리틀 제리 입니다.

제리형님 인스타에 올려줬네요

사진 한장 이지만 몇가지 눈여겨 볼 부분이 있네요.

1. 새로운 시즌은 앞로고가 아니겠군요.
다행입니다. 슬슬 앞로고 지겨웠었습니다.

2. 뒷 목에 있던 고무 로고가 팔목쪽으로 왔네요.
컬러도 형광인게... 눈에 잘 들어오네요.
이걸로 끝이면 조금... 서운한데 등판에 머라도 있을려나..

3. 바지 로고는 정강이 쪽인데 로고 컬러와 폰트 느낌이 fear of god 은 빼고 ESSENTIALS 만 그래픽으로 박을것 같네요. 19SS 시즌까지 쓰던 로고 느낌이네요.

4. 어허... 이걸 어디 부분이라 해야하나... 흠... 허리 아래쪽 고무 로고도 맨무맨 소매 로고 처럼 바뀌네요. 이전 시즌까지 고무 로고는 그렇게 눈에 뛰는 부분은 아니였는데 요렇게 형광으로 박으면 산뜻하게 눈에 잘 들어오겠네요.

5. 어! 먼가 허전하다 했는데 피어오브갓의 상징인 덜렁 덜렁 긴 끈이 없네요??????

사진 한장으로 추정해본 다음 시즌 피어오브갓 에센셜 모습이였습니다.

샘플은 어디까지나 정말 샘플이죠.

이렇게 나올수도 있고? 안나올수도 있죠 ㅎㅎ

재미로 가볍게 보시죠. ^^

그리고 조만간 리스탁 한다는 소리가 있군요

놓쳤던 청바지 하나 더 사야겠네요 ^^

 

(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피어오브갓 에센셜 사이즈, 피어오브갓 에센셜  후드, 바지,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웬 팬츠,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웻 셋업 ,피어오브갓 에센셜  맨투맨, 피어오브갓 에센셜  아노락, 피어오브갓 에센셜  니트, 피어오브갓 에센셜  트랙팬츠,피어오브갓 에센셜  컨버스, 남자 츄리닝, 남성 츄리닝, 여자 츄리닝, 여성 츄리닝, 해외직구 사이트, 스트릿 , 제리 로렌조 너낌, 이지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