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 OF GOD , ESSENTIALS ( 피오갓, 에센셜)/발매 정보

<피어오브갓 X 아디다스 시작> & 피어오브갓 에센셜 다음 시즌 후드 유출(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사이즈, 후드, 바지, 스웬 팬츠, 스웻 셋업 , 맨투맨, 아..

Oger 2021. 2. 13. 07:18
반응형


영상에 나오죠?

다음 시즌은 백로고 이군요.

휴 ㅡ 다행입니다.

하지만 라인은 20년 제품 처럼 나그랑 어깨군요.

흠...

19년 후드 찾는분이 더 늘어날것 같네요.

로고는 실리콘을 이용한 3D 로고를 한번 더 이용하네요.

20년 시즌을 보면 실리콘 로고 컬러가 다른 제품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블랙 컬러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인기가 없었죠

로고도 블랙이니 안보이니까요. ㅎㅎ

21년 시즌로고 컬러를 다 회색으로 발매한다면

이제 블랙 후드를 장만할 때가 되었군요.

ESSENTIALS 로고 아래에 FEAR OF GOD 도

넣어주고 이쁘네요.

영상맘 보면 허리라인 시보리가...

조금 바뀐 느낌인데

요건 불확실하니 두고봐냐겠습니다.


현재 예상 발매는 4~5 월 입니다.

역시 이번 리스탁은 참아야 겠습니다 ㅎㅎ


(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피어오브갓 에센셜 사이즈, 피어오브갓 에센셜  후드, 바지,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웬 팬츠,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웻 셋업 ,피어오브갓 에센셜  맨투맨, 피어오브갓 에센셜  아노락, 피어오브갓 에센셜  니트, 피어오브갓 에센셜  트랙팬츠,피어오브갓 에센셜  컨버스, 남자 츄리닝, 남성 츄리닝, 여자 츄리닝, 여성 츄리닝, 해외직구 사이트, 스트릿 , 제리 로렌조 너낌, 이지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