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 OF GOD , ESSENTIALS ( 피오갓, 에센셜)/발매 정보

피어오브갓 에센셜 키즈 발매 소식 ( 피오갓 에센셜 키즈 , FEAR OF GOD ESSENTIALS KIDS )(스트릿 패션, 제리로렌조)

Oger 2021. 3. 12. 08:03
반응형


혹시나 혹시나 했던게

역시나가 되었네요.



제리 로렌조 가족입니다.

하나같이 폼이 납니다.

특히 아들은 포스가 남다르죠.



제리 로렌조는 새로운 아이템 출시 때

가족을 자주 등장 시킵니다.

가족애가 남다르죠.

특히 아들 사랑은 엄청 납니다.

그냥 제가 보기에는요... ㅎㅎ


지난번 요 사진 하나로

피어오브갓 에센셜 키즈 상품이 출시될것 같다고

이야기 드렸었습니다.

루머 비슷하기는 했는데


제리 형님이 팩트 선언해주시네요.

디자인 기본 베이스는 피어오브갓 에센셜 2021 SS

디자인과 같을것 같군요.


역시 피어오브갓 에센셜은 레이어드죠?

레몬색상 너무 상큼하네요.

역시 아이들 옷은 쨍~ 하고 상큼한 맛이 있어야 이쁩니다 ㅎㅎ


옷은 역시나 기본 베이스가 크고 소매가 길군요

분명 두 딸들 키에 맞춰서 입힌것 같은데

품도 크고 소매도 길어서 주름이 좌르륵

피어오브갓 에센셜 19FW 성인 맨투맨 라인을

그대로 옮긴 느낌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제리 형님 나이키에서 일부러 조금 아쉽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서 나오셨나...

로고색을 티셔츠 색이랑 일치시켰네요.

이러면 곤란한데....

피어오브갓 에센셜 2020 시즌에서 가장 인기없는 컬러는

블랙이였습니다. ( 저스틴이 입기 전 까지는요. )

3D 실리콘 로고가 블랙이다 보니

영~~~ 맛이 살지 않았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위 사진을 보니 굳이 실리콘 로고랑 티셔츠 색을

일치시켰네요. ㅎㅎ

피어오브갓 에센셜 21 상품 전체에 같은 방식을 적용한다면

끔찍한데...

늘 불안한 예감은 잘 맞죠.

제리형 제발 어른용은 참아줘요.

피어오브갓 에센셜 키즈 상품과 무관한 이미지 입니다.


피어오브갓 에센셜 키즈 상품은

5월 쯤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론 언제든 변동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