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나이키

나이키 오프화이트 덩크 ' THE 50' 얼리 엑세스 당첨 후기 ( 조건은 모르겠습니다. ) NIKE x OFF WHITE DUNK ' THE

Oger 2021. 8. 9. 22:52
반응형

아니 이게 되네.. 허허

안녕하세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필자는 스니커즈 당첨 후기나 구매 후기를 하지 않습니다.

워낙 정보가 흘러넘치기 때문이죠.

그러면 오늘은 왜! 작성하냐!

너무 기뻐서요.

나이키 사랑해


제가 뭐 한게 없지만

되었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나이키 공홈에서 올해 전 드로우는 전부 광탈입니다.

이건.. 드로우 한게 아니니

당첨이라 하기는 쫌 그렇네요.




나이키 오프화이트 덩크 ' THE 50' 얼리 액세스 당첨 조건

(모릅니다.)


얼리 엑세스 ( 익스크루시브 액세스 ) 당첨 조건은

뭐 각자 상상들이 많으신데

제가 알기로 절대적으로 답이 없습니다.

얼리 엑세스 문자 받은 사람 중 MVP 등급도 있고 아닌 등급도 있습니다.

문자 받은 사람 중 최근 설문 참여자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습니다.

즉! 그냥 일정 수준 아이디에서 드로우처럼 추첨이지 않을까...

필자 아이디 스팩은 어떻냐고요?

올해 승급하여 MVP가 되었고

로그인이야 드로우 때문에 늘 하다가

올해 여름 시작되면서 현타가 갑자기 찾아와

조금 드믈게 하였으며

올해 구매는 4건 하였습니다.

이번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더 50'의 얼리 액세스 당첨 조건은

공개된 정보가 없기 때문에 드릴 정보가 참 비루합니다.

다만 오늘 문자 못 받으셨다고 포기 마세요

분명 오늘 구매 시간 놓친분이 있을 것이고

다음 사람한테 넘어갈 것입니다.

스캇 조던 하이도 미 구매 물량 재 추첨했다라는데 ㅋㅋ

희망 고문은 계속됩니다.

될놈될!!!

버질형 피셜 얼리를 계속 뿌린다는 군요 ㅋㅋㅋ
11시에 마다 움찔 움찔 하겠군요



나이키 오프화이트 덩크 ' THE 50' 란?


사실 공홈에 있는 영상을 보시면 다 아실 수 있는 내용인데

짧게 이야기 드리자면


기본 컬러의 모델이 된 녀석이 요 녀석입니다.


팩트죠?

왜 순백색이 아니라

옐로 물감이 한 방울 들어간 퍼티 화이트를 고집했을까요?

필자 뇌피셜이지만 허허

너무 당연한 게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이니까요.

무슨 말이냐

오프 화이트! 즉!


순백색을 제외한 화이트가 오프 화이트입니다.

상징성을 살려야 했지 않을까요...

뭐.. 필자 뇌피셜입니다.

아래 이미지가 총 컬러 라인입니다.


1번은 화이트 50번은 블랙 그 사이는 그레이입니다.

화이트 참 이쁘죠?
(1번 왔으면 ㅠㅠ..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고..)

흠... 순백 컬러 부분이 에나맬인데 중창 컬러가 워낙 빈티지해서

너무 이쁜네요.

50 블랙도 이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신발 거래 중개 플랫폼 이거 검수 어떻게 하나...

중개 플랫폼 비상이지 않을까요? ㅎㅎㅎ


작성일 기준 KREAM의 경우 오후 늦게 하나 올라왔습니다.

KREAM 21/8/9

아마 정품을 확보한 넘버이겠죠?

STOCKX의 경우

필자가 이미지를 전부 따지는 않았고 생략하였으나

확인해 보니깐 넘버 50까지 전부 깔아놨습니다.

화끈하네요.

거래는 없습니다. 물량 풀리기 전이니까요.

몇 번이 가장 비쌀까... 정말 시세 지켜보는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1번이지 않을까요...

영감은 뉴트럴 그레이지만

메탈 컬러 스우시 역시 버질의 상징과 같은 것이라..

팩트입니다. ㅎㅎ

물론 50번도 메탈 스우시인데 빈티지한 맛이 화이트가 더 강해서 흠...

시세가 판단해주겠죠 ㅎㅎ

그런데 이게 분명 불운의 넘버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무슨 소리냐?

가품 생산 넘버겠죠.

사실 1, 50번은 언제가 생산될 가품 디자인입니다.

왜?

다른 넘버랑 디자인이 다르잖아요.

돈이 되니깐 생산하겠죠.

그러면 나머지는???

돈이 될지 안 될지 모르는데 50족 전부 생산한다???

쉽지 않겠죠?

중국 가품 공장들이

" 아니 지금 장난하나! 가품 공장의 자존심을 걸고! 팔릴지 안 팔릴지 모르지만! 일단 모든 넘버 생산 돌려! "

하면 모르겠지만...

당연히 돈 되는 넘버만 생산하는 게... 먼 미래는 모르지만

당연히 초반에는 돈 되는 것으로 하겠죠?

필자가 확보한 가품 사진입니다.

퀄리티는 모르겠습니다.

필자는 스니커즈 전문가가 아니니까요.

그런데 일단! 이번 당첨 상품이 21번만 아니길 기도합니다.

기분 나쁠 것 같네요.

뭐 21번 말고 가품이 또 있겠죠. 허허

대충 찾으니 나오는게 21번이라...

그런데.... 저 가품.. 퀄리티가 흠...

머 나이키 정품 퀄도 워낙 개판이니...

이만 물러나고

제품 후기로 뵙겠습니다.

21번만 아니어라!!!!

욕심 쫌 내서!!!

1번 오세요!!!!!!!!!!

1번!!!!!!!!!!!

이라고 했는데 오늘 풀린 얼리는 다 18번인것 같군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