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 OF GOD , ESSENTIALS ( 피오갓, 에센셜)/발매 정보

피어오브갓 에센셜 21 Fall 🍂🍁🍂 캠페인 공개

Oger 2021. 8. 27. 08:22
반응형

오ㅡ 드디어

실리콘 대형 로고가 아닌

가슴팍 로고 제품이 나옵니다.

이상하게 3D 실리콘 로고는 정이 안가더군요.

반갑군요.


흐음.. 데쟈뷰 인가

이거.. 신제품 맞나요.

브라운 컬러 이쁘군요.

컬러는 이뻐요.

하지만 큰 감동은 없네요.

이건.. 도대체 무슨 컬러인가

우리아들 물감놀이 하다가

막판 가면 오만 색깔 다 섞여서

이상한 똥색💩이 되던데

그 느낌과 유사하군요 ..

애매하네요.

먼가 이거다 싶기도 한데 아닌것 같기도 하고

흠…

룩북 컨셉은

아시죠? 과거 나이키 x 사카이 각설이 옷

그것과 같네요.

아.. 묘한 똥색

보다 보니 정이 드는것 같기도 하고

썬캡은 피어오브갓 7TH 제품 같죠?

양말은.. 이번 에센셜 제품같은데..

피어오브갓 양말 하위 버젼 같은데

굳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테니스화가 또 나오는 군요.

로고랑 색감은 이전 화이트 컬러보다는 이쁜데..

이쁜 신발이 요즘 어디 한, 두개야 말이죠. 허허

와! 핑크 입니다.

19년 발매 후 오랜만이군요.

아시죠? 핑크! 남자의 컬러 입니다.

여성분들 양보 바랍니다.

그런데.. 팬츠를 보니깐 끈이 없군요.


키즈용인가.. 제일 큰거 구매 하면 되지 않을까요? 허허

예전에 키즈 상품 사이즈 따놓은거 보니깐

택도 없군요.  ㅠㅠ

그리고

후드 어깨 라인도 성인은 나그랑이고

키즈는 드랍 라인이군요.

흠.. 핑크 키즈 검토를…

간간히 유출 사진 올려드렸던

유니온 X 피어오브갓 입니다.

크흠.. 모르겠네요.

ㅋㅋㅋ 키즈 이쁘네요.

흐음.. 남자 후드 제품 좀 더 자세히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있군요.

그럼 이만~

다음 소식으로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