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실착/FEAR OF GOD ESSENTIALS

피어 오브 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히터 오트밀 롱슬리브티(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사이즈, 후드, 바지, 스웬 팬츠, 스웻 셋업 , ..

Oger 2020. 11. 16. 23: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필자가.... 

 

색맹은 아니다....

 

아래 이미지는 올해 

 

피어 오브 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에서

 

발매가 된 컬러들이다. (리플렉티브 컬러 제외)

 

 

 

 

필자가 색맹은 아닌데.....

 

허허.... 

 

이렇게 까지... 

 

색 조합을 시도했어야 했어? 제리형?

 

 

 

특히 이 4 명은.. 도대체가 머가.. 내가 아는 회색인지... 모르겠다 ㅎㅎ

 

그리고 오트밀 히터와 히터 오트밀은 왜 컬러가 다른것인가...

 

이건 뭐... 말장난도 아니고.....;;;;;

 

여하튼 이번에 필자가 구매한 건

 

히터 오트밀 롱 슬리브 티 ( HEATHER OATMEAL LONG SLEEVE )!!!!

 

실물을 보고 이해했다.!!!!

 

아!!!! 이게 히터 오트밀이구나!!!! 

 

기가 차는구나!!!!!

 

사진으로 그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고 싶은데...

 

필자의 폰은 그렇게 좋은 게 아니라... 맘이 아프다.

 

죄송합니다.

 

히터 오트밀 롱 슬리브 티 ( HEATHER OATMEAL LONG SLEEVE ) 구매 후기

- 태어나서 처음 보는 색

 

176/ 64

S사이즈

 

 

30일 주문해서 16일 수령하였다.

 

머... 이 정도가 팍선의 정상 배송인 듯하다.

 

배송료만 아니면 긴팔 가격은 괜찮은 편이다.

 

SSENSE (에센스)에서 발매하면 추가 구매 의사도 있다.

 

상품을 한번 보자

 

팍선은 이번에도 종이학 접듯 접어 배송해 주었다. ㅎㅎ

 

코치 재킷도 함께 말이다.

 

피오갓 에센셜 세이지 ( SAGE ) 컬러 코치 재킷도 추후 포스팅하겠습니다.

 

 

 

필자는 피어 오브 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롱 슬리브 구매가 2번째이다.

 

지난 시즌에 차콜 컬러로 구매했었는데

 

차콜 반팔이 있어 굳이... 입을 생각이 안 들어

 

처분하였다.

 

그런데 반팔과 가장 큰 차이점은 넥 라인이다.

 

 

 

예전에 한번 올려드렸던 사진인데...

 

좌측이 반팔 / 우측이 긴팔입니다.

 

목을 보면 2배 차이네요

 

참고로 반팔을 몇 번 빨아보니 (손세탁)

 

목이 금방 늘어나네요.

 

19년도 백로고 제품은 그렇지 않은데...

 

여러모로 맘에 안 드는 앞 로고 제품들이네요,

 

여하튼 롱 슬리브 (긴팔)은 목이 2배로 넓어 쫌 더 짱짱합니다.

 

 

 

팔이 긴 편이지만 시보리가 있어

 

문제가 없습니다.

 

기장은 물론 길고 느낌상 동일 사이즈 반팔과 같습니다.

 

그런데 컬러가 혹시 감이 오시나요???

 

그냥 회색으로 보이시나요???

 

 

 

히터 오트밀이라는데... 회색 같아 보인다 말이죠...

 

 

 

쫌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어떻게 오트밀이 느껴지시나요???

 

 

 

 

필자는... 

 

글쎄요... 오트밀 하면 이거 말고 아는 게 없는데....

 

가까이서 다시 보면

 

 

 

어떻게 군데군데 오트밀이 박혀있는것 같나요.

 

군데 군데 누런 느낌 

 

느껴지시나요???

 

 

 

느껴지시나요???

 

기가 막힙니다.

 

먼가 묘하게 누런 회색....

 

목때가 걱정 안 되네요.

 

누렇게 약간 색이 바뀌어도....

 

원래 그 색 같을 것 같네요 

 

허허허.....

 

농담이 아닙니다.

 

진지해요.

 

장점일 수도 단점일 수도 있네요 ㅎㅎ

 

저처럼 도대체 히터 그레이와 머가 다른지 

 

헷갈리실까 봐

 

비교 올려 드립니다.

 

피어 오브 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히터 오트밀 VS 히터 그레이

 

 

 

확! 연! 히! 다르네요.

 

신기하네요,

 

이렇게 다른 컬러를 그렇게 비슷하게 올려놓은 팍선이

 

신기해요.

 

 

 

참고로 히터 그레이 컬러는 가까이에서 봐도

 

누런 느낌은 없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둘 다 매력적인 색상 같습니다.

 

진한 회색이 좋으면 히터 오트밀 (살짝 누럼)

 

밝은 회색이 좋으면 히터 그레이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     -

 

실착 후기도 올려드릴께 많은데 

 

시간이 없네요 ㅠㅠ

 

피어오브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사이즈 실측

 

 

사이즈 실측 정리 - 피어오브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사이즈 실측 정리

피어오브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상품이 시즌마다 사이즈는 조금씩 다르며 남성 라인 , 여성 라인마다 차이가 있으나 아주 조금 차이 납니다.( 그냥 구분 없이 입어

oger.tistory.com

(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피어오브갓 에센셜 사이즈, 피어오브갓 에센셜  후드, 바지,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웬 팬츠,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웻 셋업 ,피어오브갓 에센셜  맨투맨, 피어오브갓 에센셜  아노락, 피어오브갓 에센셜  니트, 피어오브갓 에센셜  트랙팬츠,피어오브갓 에센셜  컨버스, 남자 츄리닝, 남성 츄리닝, 여자 츄리닝, 여성 츄리닝, 해외직구 사이트, 스트릿 , 제리 로렌조 너낌, 이지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