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실착/FEAR OF GOD ESSENTIALS

피오갓 에센셜 , 피어오브갓 에센셜 ( FEAR OF GOD ESSENTIALS ) 블랙 리플렉티브 코치 자켓 실착(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사이즈, 후드, 바지, 스웬 팬츠, 스웻 ..

Oger 2020. 11. 21. 2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오갓 에센셜 , 피어 오브 갓 에센셜 ( FEAR OF GOD ESSENTIALS )

 블랙 리플렉티브 코치 재킷 ( BLACK REFLECTIVE COACH JACKET)

구매 후기 및 디테일

 

피오갓 에센셜 , 피어오브갓 에센셜 ( FEAR OF GOD ESSENTIALS ) 블랙 리플렉티브 코치 자켓 ( BLACK REFLECTI

이번 시즌 상품 중 코치 재킷은 필자의 원픽이었다. 2차 드랍 때 나왔으며 4개가 나왔다. 혼란스러웠다. 무엇을 담아야 하나!!!!! 그런데 필자는 블랙 리플렉으로 샀다. 사실... 블랙인지 알고 담았

oger.tistory.com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히터 그레이 ( HEATHER GREY ) 스웻 팬츠 

구매후기 및 디테일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히터그레이 ( HEATHER GREY ) 스웻 팬츠 구매후기 - 작년에는... 남

피오갓 에센셜 ( FEAR OF GOD ESSENTIALS ) 2020 F/W 2차 드랍 구매 후기 기다리던 2차 드랍이 끝났습니다. 유출과 같이 팍선 ( PACSUN )에서만 발매된 것 같네요. 1차 드랍 처럼 색깔 놀이 재탕이 아닌 새로운.

oger.tistory.com

 

피오갓 에센셜 , 피어오브갓 에센셜 ( FEAR OF GOD ESSENTIALS ) 

블랙 리플렉티브 코치 재킷 ( BLACK REFLECTIVE COACH JACKET)

실착 후기

 

176/ 63

S사이즈

 

 

 

피어오브갓 에센셜 ( FEAR OF GOD ESSENTIALS ) 제품이 

 

대부분 그러하듯 오버 사이즈다.

 

솔직히 안에 얇은 옷 입고 입기에는...

 

XS도 필자 생각에서는 괜찮아 보인다.

 

늘 말하지만 필자는 너무 오버하게는 입지 않는다.

 

 

 

자... 보시다시피 

흐린 날이라 빛이 거의 없어 더 그런데..

로고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구매후기 편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로고를 딱! 보이고 싶으면 다른 컬러를 권합니다.

 

 

 

팔이... 꽤 길죠???

 

피어 오브 갓 에센셜 ( FEAR OF GOD ESSENTIALS ) 제품은 

 

팔이 대부분 깁니다.

 

그렇다 보니 시보리가 없으면 바로 긴 것이 티가 납니다.

 

 

 

상의는 19년 발매 히터 그레이 백로고 후드이고

 

하의는 이번 시즌 발매 히터 그레이 스웻 팬츠입니다.

 

컬러가 거의 같네요. (그게.. 당연한 거겠죠 ㅎㅎ)

 

필자는 블랙보다 마음에 드네요.

 

하지만 오래 입으면 누~~~ 렇게 될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코치 재킷은 기장이 음... 반코트 정도 됩니다.

 

안에 피오갓 후드 S사이즈 입어도 

 

저~~~~언혀 낌이 없을 정도로 품이 넓습니다.

 

같은 S사이즈인데 말이죠

 

 

 

로고는 보시는 것처럼 가까이에서 보면 보일 정도의 느낌입니다.

 

빛에 따라 차이가 쫌 많이 납니다.

 

필자가 얼굴을 가리는 이유는 

 

보시는 분들께서 옷에 대해 더 잘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패완얼이라고...

 

얼굴이 들어가면 옷의 느낌이 아~~~~ 주 희석되네요.

 

 

 

플래시를 터트려 주면....

 

합성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하지만... 제가 이렇게 빛을 돌아다니면서 

 

받을 일은 없겠죠.

 

정말... 이건 자기만족입니다. ㅎㅎ

 

 

 

스웻 팬츠 사이즈는 M입니다.

 

S 입어도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더 루즈한 느낌을  내고 싶고...

 

무릎 부분이 타이트 해지면 잘 늘어날 것 같아

 

M을 입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곱창 주름이... 허리가 많이 내려오면

 

쫌... 과하게 접힌다는 느낌을 받을 때도 있습니다.

 

 

소재 특성인가...

 

주름이 잘 보이는 편입니다.

 

그런데. 뭐...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니죠.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히터 그레이 ( HEATHER GREY ) 스웻 팬츠 

 

로고는 뭐 ,.. 딱 보면 아시겠지만 

 

잘 보입니다. ㅎㅎ

 

레이드는 이제 전투화가 되었네요.

 

왜 이렇게 누~~ 래졌는지...

 

신고 벗기가 힘들어 그냥 풀고 신습니다.

 

 

 

민망하지만 화장실에서 플래시를 한번 

 

뭐... 어마 어마 합니다.

 

사실.. 모르는 분들은.... 이 옷이 플래시 받으면

 

이렇게 될 거라 전혀... 알 수 없죠. ㅎㅎ

 

 

 

플래시 받으면 놀랍게도 로고는 더 잘 보입니다.

 

참... 합성 같네요. ㅋㅋㅋ

 

참고로 현재 매물 가격이 정가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XXBLUE , 솔드아웃 어플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품가 + 부가세 + 배송비 하면.. 뭐... 별 차이 없습니다.

(가격 정보는 필자 블로그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끔 더 싼 매물도 있네요. 배대지 쓰셔서 부가세 아끼신 건지....

 

팍선이 이제 배대지가 된다는 소문이 있던데... 사실인지 

 

빨리 확인해 봐야겠네요.

 

피어오브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사이즈 실측

 

 

사이즈 실측 정리 - 피어오브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사이즈 실측 정리

피어오브갓 에센셜 (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S ) 상품이 시즌마다 사이즈는 조금씩 다르며 남성 라인 , 여성 라인마다 차이가 있으나 아주 조금 차이 납니다.( 그냥 구분 없이 입어

oger.tistory.com

(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에센셜 직구 방법, 피어오브갓 에센셜 사이즈, 피어오브갓 에센셜  후드, 바지,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웬 팬츠, 피어오브갓 에센셜  스웻 셋업 ,피어오브갓 에센셜  맨투맨, 피어오브갓 에센셜  아노락, 피어오브갓 에센셜  니트, 피어오브갓 에센셜  트랙팬츠,피어오브갓 에센셜  컨버스, 남자 츄리닝, 남성 츄리닝, 여자 츄리닝, 여성 츄리닝, 해외직구 사이트, 스트릿 , 제리 로렌조 너낌, 이지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