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녹타 ( NOCTA ) 2ND 드랍 - 슬슬 응모가 시작되죠?? ( 반팔티, 트랙 자켓 등 실측 사이즈 )

Oger 2021. 1. 18. 08:25
반응형

본 글은 모바일에서 작성되어 PC 환경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OCTA

2차 발매 소식이 들려 오고 있습니다.

1차 발매 때 참여 해보신 분들은 아시죠?

남성의 경우 아시안 핏 제품은 XL 아니면

답이 없습니다.

필자 신체 사이즈는

176 / 64

정도 입니다.

그래도 XL아니면 원하는 핏이

안나오겠더군요.

녹타 ( NOCTA ) 블랙 반팔

검 노 컬러, 현재 녹타 ( nocta ) 의 상징과 같은

컬렁웨이 입니다.

실측 사이즈 한번 보시죠.

와 105 사이즈도 총장 70에 어깨 44.5 입니다.

어깨가 필자에게도 조금 작겠군요.

이거 105 맞나요? ㅎㅎㅎ

덩치 있으신 형님들 양보 바랍니다. ^^

녹타 ( NOCTA ) 화이트 반팔


확실히 검 노 컬러보다는 포스가 약하군요.

사이즈는 물론 검 노와 같습니다.

전 흰 검은 벌때 구매 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가슴너비도 넉넉하지 않아

여름철 하우두유두? 가 우려되네요.

흰티 자나요 ㅎㅎ

녹타 ( NOCTA ) 목티

여전히 사이즈는 작군요

겨울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기는 한데..

흠... 잘 모르겠습니다.

필자가 입으면

검정색 신호등에 노란 불들어온

느낌일것 같네요.

녹타 ( NOCTA ) 트랙 자켓

요고 요고 노리시는 분들 많죠?

포스 있어 보이는 트랙 자켓이네요.

녹타 아시안 핏은 노빠꾸 XL 입니다만

요건... L도 트라이 가능하 보이는 군요.

녹타 ( NOCTA ) 트랙 팬츠

기장이 왜 이렇게 짧을까요...

모내기핏 내는 분들을 위한 걸까요.

XL 기장이 97이라니..

키가 크신 분 형님들 양보 바랍니다 ^^

딱 봐도 녹타 시리즈와 함께 해야지만

매력적일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재 크림등 중개사이트에서 리셀가격을 보시면

US / EU 핏은 이미 발매되어 리셀 중인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A / US

가격 차이가 나죠?

전반적으로 US 라인이 더 비싸죠?

왜 그럴까요?

당연히 사이즈에서 오는 핏 감 때문이겠죠?

필자도 녹타( NOCTA ) 제품은 당첨 실패 시

꼭 입고 싶다면 US 라인으로 매물 구매를 검토 하겠습니다.

아시아 핏은 너무.. 몸에 딱 맞게 나왔네요.

드레이크 형 이럴꺼야?

죄송하다면

다음 시즌은

아시아 제품 사이즈도 넉넉히 부탁드려요.
.

 

.

 

.

 

녹타 ( NOCTA ) 다음 시즌 발매가 궁금하다면

 

녹타 ( NOCTA ) 공홈을 틈틈히 챙겨보세요~

 

 

NOCTA

nocta.com

www.nocta.com

 

직배 가능 하며 비용도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미국내 배송 + 배대지랑 아주 큰 차이 없습니다.

 

문제는 배송 자체가 쫌 고통 스럽다고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