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새로운 브랜드 소개 LUKE VICIOUS - 어! 이 맛은! ... (인사이드아웃 티, 스트릿 패션, 제리 로렌조 패션, 피어오브갓, 스트릿

Oger 2021. 3. 3. 2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잠시 제리 형 사진 몇 장 보시죠.

 

 

 

이 정도면 어떤 걸 말하려는 건지 아시겠죠?

 

모르겠다고 하시면.... 허허...

 

제리형 최애 티셔츠죠.

 

인사이드 아웃 티

(가끔 그냥 티셔츠를 뒤집어 입기도 했죠)

 

구글에 FEAR OF GOD INSIDE OUT TEE라고 검색만 해도

 

꽤 많이 나오죠.

 

하지만 이제 매물도 구하기 힘든 아이템입니다.

 

레이어드로 입어도 이쁘고

 

이너로 입어도 이쁘고

 

단독으로 입어도 이쁩니다.

 

최애인 이유가 다 있는거겠죠.

 

 

필자 아닙니다.

 

꽤 비슷한가요?

 

요건 피어 오브 갓 인사이드 아웃 티셔츠가 아닙니다.

 

지금부터 소개드릴 브랜드입니다.

 

피어 오브 갓 가품 아니며

 

따라 만든 브랜드도 아님을 사전에 말씀드립니다. ㅎㅎ

 

 

 

 

 

lukevicious.com

 

 

먼가... 건전한 맨탈로 작성한 소개는 아닌 듯 한

 

브랜드 소개입니다.

 

참고로 구글에 검색하면 국내 잘 모르는 편집샵에서

 

판매 중인데... 구매를 권하고 싶지는 않네요.

 

저렴하게 다 비슷한 프린팅 제품을 판매하는데 

 

의심스럽네요.

 

 LUKE VICIOUS는 LA에 있는 브랜드로 빈티지 & 락?

 

느낌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요즘은 나이키 의류 커스텀도

 

판매 합니다.

 

제품 잠깐 보시죠.

 

 

 

 

군데군데 나이키 커스텀 제품 보이시나요?

 

잘 뽑는 것 같습니다.

 

순삭이라 구매는 어려운 듯합니다.

 

손으로 소량 생산하는 듯합니다.

 

그건 패스하고 우리가 오늘 볼 건

 

인사이드 아웃 티셔츠입니다.

 

 

 

오우! 꽤! 느낌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이것마저 품절입니다.

 

 

 

하지만 긴팔은 있습니다.

 

반팔도 다른 컬러가 있으니 한번 보겠습니다.

 

 

 

오프 블랙은 현재 XS만 있습니다.

 

사이즈가 맞으신 분께는 권해드리고 싶네요.

 

구매 방법 및 배송 안내 드리겠습니다.

 

 

 

 

 

 

 

필자가 구매한 컬러입니다.

 

S/M 사이즈 구매했으며 현재 해당 컬러는 풀사이즈입니다.

 

 

 

 

 

 

 

반팔 사이즈

 

 

인치 사이즈입니다.

 

S/M만 해도 꽤 큽니다. 

 

필자는 해당 사이즈가 만족스럽네요.

 

 

 

 

 

 

 

주문 방법

 

회원가입이 없습니다.

 

그냥 주문하고 이메일로 소통한다고 보면 됩니다.

 

이메일에 대한 답장은 LA 시간으로 대충 업무 보겠다 싶을 때

 

생각보다 잘 답해줍니다.

 

 

 

 

 

 

배송비

 

한국 직배 지원합니다. 

 

해본 적은 없지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비가 어마어마해서 비추입니다.

 

보시죠.

 

 

한국 직배 비용

 

 

 

주소를 대충 넣어봤습니다.

 

배송비가 엄청나죠?

 

배대지로 보내겠습니다.

 

 

미 배대지 비용

 

[캘리포니아]

 

 

LA 기반이다 보니 캘리포니아로 보내면 편하겠지만

 

택스가 붙습니다.

 

 

미 배대지 비용

 

[뉴저지]

 

 

뉴저지는 역시 택스가 안 붙죠.

 

투 패스츠 깡통 배송을 이용하면 대충 $6~7 정도의

 

배대지 비용이 나옵니다.

 

훨씬 저렴하게 배송비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LUKE VICIOUS는 배송 정책 상 쉽이 꽤 빨리 뜹니다.

 

그런데 필자의 경우 쉽 뜨고 택배사에서 물건을 기다리고만

 

있다고 2주간 대기만 했습니다.

 

LUKE VICIOUS에 이메일로 물어보니 먼가 이상하다고 확인한다고

 

하더니 약 3일 뒤 배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배송 사고였는건지 원래 그런 건지 모르겠으나

 

주문 후 수령까지 약 3~4주가 걸렸네요. ㅎㅎ

 

팍선 급입니다. 그런데 사고가 없었다면 괜찮았을 것 같네요.

 

 

 

 

실물

 

 

 

 

 

 

 

 

 

 

 

 

 

 

 

LUKE VICIOUS NINETIES ASH LONGSLEEVE (LIMITED)

 

 

 

요 디자인에 반팔이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

 

하지만 레이어드로 입기에 정말 딱이네요.

 

당연한 말이겠지만 뒤집어 촬영한 게 아닙니다.

 

이제 한번 뒤집어 보겠습니다.

 

 

 

뒤집으니 익숙한 디자인입니다.

 

뒷면을 보니 왠지 옷 안에 있어야 할 로고 밑 세탁방법이

 

밖에 있는 느낌이 들죠?

 

세탁 방법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택이 없습니다. 양면으로 마음대로 입을 수 있네요.

 

퀄리티는 상당합니다. 천도 아주 좋네요.

 

다만 목은 조금 걱정됩니다. ㅎㅎ

 

 

NINETIES ASH TEE (LIMITED)

 

 

 

제봉 라인 컬러가 눈에 잘 안 들어와서 심심할 것 같기도 하지만

 

막상 입어보면 생각보다 제봉 라인이 눈에 잘 들어옵니다.

 

 

 

익숙한 디자인이죠?

 

하지만 이렇게 입을 거면 구매할 이유가 없습니다. ㅎㅎ

 

반팔은 정말 물건이네요

 

긴팔은 막상 입어보면 라인감이 그다지인데

 

반팔은 라인감이 정말 좋습니다.

 

 

 

요거 리 스탁 되면 무조건 사야겠습니다.

 

재질 좋고, 퀄리티 좋고, 마감 좋고, 옷 먼지 거의 없습니다.

 

인사이드 아웃 디자인 티셔츠 찾고 계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착샷은 추후 올리겠습니다. 

 

 

 

 

 

 

음... 이맛은?!!!

퇴장 하겠습니다.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