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실착/기타

CPFM x NIKE 숏슬리브 저지 M 실측 사이즈 및 구매 후기 ( 아시아 ) ( Nike x Cactus Plant Flea Market S

Oger 2021. 4. 9. 22:14
반응형

 

CPFM x NIKE 숏 슬리브 저지

 

얼마 전 나이키에서 DRAW 한 상품입니다.

 

DRAW 며칠 전 CPFM 홈피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했었습니다.

 

 

CACTUS PLANT FLEA MARKET

.... .. coming soon 📟

cactusplantfleamarket.com

지금은 홈피가 닫혔습니다.

 

필자도 발매 당시 구경해봤었는데

 

영 ~ 땡기지 않더군요.

 

하지만!

 

나이키 공홈 DRAW는 본능이니 해야죠 ㅎㅎ

 

 

 

뭐가 되어도 하나는 당첨될 것 같았습니다.

 

다들 디자인이 어렵다고 느끼고 있었기 때문이죠.

 

정말.. 가장 사이즈 감이 안 오는 상품이 당첨되었습니다. 

 

그래서 해당 상품의 사이즈 감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이 글을 남깁니다.

 

 

 

 

 

 

 

CPFM x NIKE 숏 슬리브 저지 M 사이즈 후기 ( 아시아 )

 ( Nike x Cactus Plant Flea Market S/S Jersey Green (Asia)

디테일

 

 

처음 물건을 받았을 때 느낌이

 

어! 큰데?

어! 디테일이 생각보다 좋은데?

어! 의외로 입을만할 것 같은데?

.

.

.

.

어.... 역시 소화하기가....

 

디테일 보시죠.

 

발매가가 비싼 만큼 공들인 디자인입니다.

 

 

 

[등판 JUST DO IT]

 

왜 스펠이 JUST가 아니고 iust 인지 모르겠네요....

 

괜히 짝퉁 같습니다. ㅎㅎ

 

여하튼 자수로 되어 있습니다. 자수 퀄 좋고요~

 

 

 

[등판 숫자 72 프린팅]

 

아~~~ 주 두꺼운 프린팅입니다.

 

잘못 세탁하면 주름이 잡힐 수 있을 정도이니

 

세탁 주의해야 합니다.

 

 

[우측 어깨 나이키 로고]

 

자수라 하기는 그렇고 패치라고 봐야겠죠?

 

퀄리티 좋습니다.

 

[왼쪽  어깨 AIR 로고]

 

왼쪽 어깨 AIR 로고입니다.

 

패치지만 소재가 특이하죠?

 

아.. 이거 세탁 잘못하면 망하는 소재입니다.

 

제가 한번 말아먹어본 소재여서 잘 아네요. ㅎㅎ

 

절대적으로 손빨래가 필요해 보입니다.

 

 

[복부 부분 자수]

 

자수 퀄리티가 어마어마하죠?

 

[목탭 세탁탭]

 

목택과 세탁 탭은 참고로 촬영해 두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좋으며 가격이 비싼 만큼 신경 쓴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매쉬 소재이기 때문에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겠으나...

 

필자는 사실 소화하기 너무 어렵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ㅎㅎ

 

 

 

 

 

 

 

CPFM x NIKE 숏 슬리브 저지 M 사이즈 ( 아시아 ) 

( Nike x Cactus Plant Flea Market S/S Jersey Green (Asia)

실측 사이즈

 

[총장]

 

73CM 정도입니다.

 

총장은 FEAR OF GOD ESSENTIALS M 사이즈와 비슷한 느낌이군요.

 

 

[가슴]

 

가슴 부분이 조금 애매하군요.

 

옆구리 부분이 따로 있는 옷이라...

 

여하튼 가슴 부분은 약 48CM입니다.

 

 

[옆구리 포함  품]

 

엇! 한 손으로 줄자를 잡고 촬영을 하다 보니

 

이때 자가 밀린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감만 잡아주세요.. 약 57cm 예상합니다.

 

 

[팔 길이 ]

약 30cm입니다.

 

 

[팔 품]

 

꽤 크죠?

 

실착 느낌은 동영상으로 보시죠 ^^

 

필자는 사실 소화하기 너무 어렵네요.

 

 

영상 속 배우 2명입니다.

 

음... 요 녀석들 귀엽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