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녹타( NOCTA ) 해외판 실측 사이즈 ( 파랑, 그레이 ) - END 기준

Oger 2021. 5. 27. 08:38
반응형


나이키 녹타 꾸준히 발매해주네요.

정신 바짝 차리고 해외 매물 덤비면 엑라나 투엑라 구매가

불가능 영역은 아니네요.

라플을 하더니 이젠 그냥 전부 선착 때리는 추세이군요.

그럼 이번 녹타 해외판 실측 사이즈 보시겠습니다.

< 녹타 해외판 실측 사이즈 >

NOCTA

 

녹타 반팔 파랑


녹타 반팔 흰색

 


녹타 후드 파랑

 

녹타 후드 회색

 

녹타 스웻팬츠 파랑

 


여전히 전반적으로 사이즈가 작네요.

이게 얼마나 작냐면.... 투엑라가 피오갓 에센셜 엠 사이즈와

비슷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사이즈 작다고 생각하는게 필자 뇌피셜이냐고요?

그냥 해외 아무 판매 사이트 들어가 보시면 압니다.

큰 사이즈만 없습니다.

몸 큰 형님들 꼭 이 작은 옷에 몸을 구겨 넣으셔야 하겠습니까?

양보 바랍니다. ㅋㅋㅋ

 

 

< 참 고 >

녹타 공홈 배송비


    <  미 배대지  >
 


<  직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