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아이앱 스튜디오 21 SS 3rd Drop 반팔 티셔츠 및 후드 ETC.. 실측 사이즈 및 실착 사진 ( IAB STUDIO )

Oger 2021. 6. 1. 22:45
반응형

첫번째 드랍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아이앱스튜디오 21SS후드, 스웻팬츠 구매 후기 , 실측, 실착 사진 ( IAB STUDIO ) - M ~ L 사이즈 까지 정

3rd Drop 실측은 아래 링크로 가세요. 아이앱 스튜디오 21 SS 3rd Drop 반팔 티셔츠 및 후드 ETC.. 실측 사이즈 및 실착 사진 ( IAB STUDIO ) 아이앱 스튜디오가 올해 벌써 3번째 드랍이네요. 어김없이 필자도

oger.tistory.com

 

 

아이앱 스튜디오가 올해 벌써 3번째 드랍이네요.

 

어김없이 필자도 본능 마냥 라플에 참여하였었고

 

티셔츠 2장 후드 1장 당첨되었습니다.

 

택배는 까도 까도 즐겁네요.

 

고마워~ 지노형~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실측 사이즈

 

우선 웍스 아웃 공식 자료부터 보시죠.

 

참고로 이번 모델은 상하의 전부 L 사이즈 착용하였습니다.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구매 후기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흰색 반팔 티

 

오~ 생각보다 재질이 좋고 퀄리티가 좋아서 놀랬습니다.

 

순백색 컬러이고 실물이 훨씬 낫습니다.

 

살짝 도톰해서 비침도 적습니다.

 

목도 튼튼하고 밑단도 튼튼합니다.

 

정가 구매 만족도 아주 높네요.

 

프린팅은 스며든 프린팅까진 아닌데 그렇다고 

 

쩍쩍 달라붙는 그런 프린팅도 아닙니다.

 

쪼금 표현하기 애매하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귀여운 택이 달려있고요.

 

100% 면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뭐 착용감은 좋습니다.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애쉬 블루 반팔 티

 

와.... 요게 말이죠.

 

컬러가 오묘하니 참 이쁩니다.

 

지금 리셀가가 화이트가 상대적으로 많이 비싼데

 

필자는 리셀로 사면 애쉬 블루 컬러 삽니다.

 

컬러가 정말 이쁩니다.

 

실물로 보면 더 이뻐요.

 

드문 컬러고요.

 

여름에 흰색티 몇 번 입고 세탁 제대로 안 하면 아시죠? 목때?

 

다시 한번 애쉬 블루 추천드립니다. 

 

 

다른 디테일은 다 동일하니 생략합니다.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오트밀 후드티

 

색감이 웍스 아웃 사진을 보면 그레이 느낌이 강한데

 

실물은 누~~~~렇습니다.

 

구매 주의하세요.

 

누~~~~~~~런색입니다.

 

로고 근접 사진입니다.

 

누런 느낌이 어떻게.. 느껴지실까요?

 

피어오브갓 에센셜 오트밀과 비슷합니다.

 

여기도 귀여운 택이 달려있고요.

 

안감은 역시나 기모입니다.

 

후드는 100% 면이군요.

 

후드티는 솔직히 감동이 없군요.

 

흠... 반팔만큼 감동이 없습니다.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필자 실측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흰색 반팔 L 사이즈

 

총장 76

품 56

어깨 49~50

 

쬐끔 다르네요. 측정 기준 차이겠죠. ㅎㅎ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애쉬 블루 반팔 XL 사이즈

 

총장 80

품 61

어깨 54~55

역시 조금 다르죠. ㅎㅎ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오트밀 후드 XL 사이즈

 

총장 72

품 64

어깨 67

팔 58

오잉? 팔이 너무 다르네요.....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실착 사이즈 감

 

176cm / 63~4 kg

 

"이거 이쁘게 입었어요.~  잘 입었죠?"

이런 사진 아닙니다. 

사이즈 감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흰색 반팔티 L

딱 적당합니다.

 

막 오버핏도 아니고 그냥 JUST! 딱! 끝!

 

착용감 좋고요, 옷 튼튼하고요~ 굿!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애쉬 블루 반팔티 XL

기장이 조금 긴 감이 있지만

 

오버핏 느낌에 XL도 입을만합니다.

 

오버핏을 원하시면 기본 사이즈에서 1 업 정도 괜찮은 듯합니다.

 

필자는 XL가 마음에 드네요.

 

진짜 화이트보다 애쉬 블루가 이쁩니다.

 

아이앱 스튜디오 21SS 3rd Drop  오트밀 후드티 XL

팔을 저렇게 뒤로 하고 찍은 이유는 

 

옆라인에서 기장을 정확하게 보시라고... ㅎㅎㅎ

 

후드는 감동이 없네요.

 

XL 괜찮네요. L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팔은 조금 긴 감이 있습니다.

 

 

2rd Drop은 하나도 안줘서 서운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3장 건져서 기쁘네요.

 

다들 당첨들 많이 되세요.

 

그럼 이만 퇴장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