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실착/FEAR OF GOD ESSENTIALS

피어오브갓 에센셜 21 S/S 인디고 진 구매 후기 및 실측 사이즈 실착사진 FEAR OF GOD ESSENTIALS DENIM JEANS

Oger 2021. 6. 19. 22:04
반응형

오늘 구매 후기는 '피어오브갓 에센셜 21 S/S 인디고 데님'입니다.

데님 제품도 꾸준히 18년부터 발매해주네요.
( 도중에 잠시 발매 안 한 시즌도 있습니다. )

이번에 발매한 데님은 2종류입니다.

위 모델이 입은 다크 인디고 데님과

블랙진입니다.

두 모델이 입은걸 보시면 라인감이 조금 달라 보이는데

실제로 라인감이 다른 걸까요?

우선 두 팬츠 디테일 컷 보시죠.

우선 블랙진은 20FW 제품처럼 무릎 뒤편에 워싱이 있네요.

하지만 이번 시즌 인디고 데님은 해당 워싱이 없군요.

라인감은 블랙진은 구매하지 않았지만 필자는 유사하다 판단됩니다.
( 에센스 실측 상 조금 상이 하나 라인감은 유사하다 보임 )

인디고 데님 입은 모델 키가 189cm이고

블랙진을 입은 모델 키가 185cm이며

둘 다 32 사이즈를 입었기 때문입니다.

뭐... 필자가 생각하기에 에센셜 느낌을 잘 살린 건

블랙진을 착용한 모델이 아닐까...

제리형 입었는 모습 보시면 느낌 오죠?

이 형님도 본인 허리 사이즈보다 분명 크게 입었을 걸로 판단됩니다.

바지가 흐르고 있네요. ㅎㅎ

물론 사이즈는 개인 취향에 맞춰서 핏을 고려해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만...

피오갓 에센셜, 피오갓 둘 다 원래 기장이 길어

데님도 스웻 팬츠처럼 밑단에서부터 주름져 올라가는 게 정상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후기로 넘어가겠습니다.

 

피어오브갓 에센셜 21 S/S 인디고 데님 진 구매 후기

( FEAR OF GOD ESSENTIALS INDIGO JEAN )

 

참고로 피오갓 에센셜 하의 라인 중

발매 최고가는 늘 데님입니다.
(리셀가는 그다지이죠 ㅎㅎ)

이유는...

사실 피어오브갓 에센셜은 재질이 훌륭한.. 편은 아닙니다.

피어오브갓은 아주 훌륭하지만

아무래도 에센셜은 보급? 라인이다 보니 재질이 조금 아쉽죠.

하지만 데님은 나름 재질이 좋다고 알려져 있고

실제로도 좋은 원단을 쓴다고 들었습니다.

증거는... 없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추후 증거자료 확보되면 공유드리겠습니다.

자 이제 디테일 컷 보시겠습니다.

늘 그렇듯 비닐 지퍼백에 담겨 옵니다.

31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지난번 30 사이즈 구매 후

'아... 28 사이즈도 괜찮겠는데...'라고

분명! 생각했었는데

이번 구매 당시 제정신 상태가 별로였나 봅니다.

'아... 지난번 32가 허리가 컸으니 31 사야지....'

어이없게 사이즈를 업해버렸네요.

그런데 입으니 또... 입을만합니다.

요즘 크게 입는 게 버릇이 되어 가네요.


아주 깔끔하죠?

마음에 듭니다.

필자는 출근할 때도 에센셜을 입고 싶어
( 나름 자유롭지만 츄리닝은 아직 무리라.. )

이번에 트윌 팬츠와 데님을 구매했는데

둘 다 마음에 듭니다.

스웻 제품군은 그냥 리셀가를 주고 구판을 더 구매해야겠습니다. ㅎㅎ

디테일 보시죠.

포켓에 자연스러운 대미지 디테일이 있으며

스티치는 골드? 오렌지?입니다.

버튼 플라이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필자가 아는바로는 피어오브갓 에센셜은 늘~ 버튼 플라이 방식으로

제작되어 왔습니다.

입다 보니 적당히 느슨해지기 때문에 입고 벗을 때 불편 없습니다.

팬츠 양 옆에 보면 일자 라인으로 오일 워싱?이 들어가 있습니다.

팬츠 전면 부 입체감을 부각해주는 기분입니다.

제작... 하자는 아니겠죠. ㅎㅎ

너무 일자로 들어가 있어서...


. . .,,,

넘어가겠습니다.

밑단에도 자연스러운 대미지 디테일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참고로 그다지 두껍지는 않습니다.

한여름 말고 착용 가능하겠습니다.

이것으로 디테일 후기 마칩니다.

 

피어오브갓 에센셜 21 S/S 인디고 데님 진 실측 사이즈

( FEAR OF GOD ESSENTIALS INDIGO JEAN )


해당 제품은 에센스 ( SSENSE ) 실측 사이즈를 확보하지 못하였습니다.

정확히는 확보했다... 생각했는데 일부만 땄었군요...;;;;

이런.. 실수를...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필자가 구매한 사이즈는

31 사이즈입니다.

31 SIZE 실측 사이즈

허리 41cm입니다.

허벅지 약 17cm입니다.

사진상 줄자가 살짝 휘었는데 사진 촬영 각도 탓입니다. ㅎㅎ

종아리 약 18.5cm입니다.

밑단이 15.8cm로 확인됩니다.

총장이 112cm입니다.


피어오브갓 에센셜은 확실히 스웻 제품이 이쁩니다.

그렇다 보니 푹 빠져서 구매하다 보면

옷장 옷이 전부 츄리닝 이죠. ㅎㅎ

가끔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스웻 팬츠 입었을 때만큼의 감동을 받기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혹 피어오브갓 에센셜 제품군 중 어떤 걸 구매할까 고민 중이신 분이

이 글을 본다면 팬츠는 무조건

스웻 팬츠 원픽! 그다음 트랙 팬츠 나머지는 취향 것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역시 피오갓은 오버핏입니다. ㅎㅎ

제대로 된 실착 사진은 아직 찍지 못했지만 느낌만 보여드린다면

너무 느낌만 보이시나요 ㅎㅎ

다음에 제대로된 실착 사진 추가 하겠습니다.

추가

흘러내리기 직전입니다.

골반에 걸친것도 아니고

궁둥이에 살포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