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실착/기타

팔라스 ( PALACE ) 맥주 트라이퍼그 반팔 티셔츠( 흑맥 ) - 구매 후기 및 실착

Oger 2020. 10. 7. 2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팔라스 ( PALACE ) 직구 방법 - 미팔, 영팔, 도버 무엇이 답인가

사실 필자도 이번에 처음 팔라스 직구를 해보았다. 늘... 구매할까 생각은 했지만 에센셜 (ESSENTIALS) , 나이키, 반스 등을 구매하다 보면 흠.... 기회가 없었다. 그런데 이 사진을 보니깐 아! 살 때가

oger.tistory.com

 

팔린이 OGER입니다.

 

사실 필자도 팔라스 ( PALACE ) 잘 모릅니다.

 

팔린이죠.

 

이번에 맥주 트라이퍼그 보고!

 

한번 간단히 공부해보고 구매해봤습니다.

 

첫 사진 보면 감 잡으시겠지만 

 

필자는 주류를 좋아합니다.

 

종을 가리지 않죠.

 

관련 후기 적다 보니 흑맥이 땡겨 편의점 가서 

 

기네스 두 캔, 호가든 한 캔, 스텔라 한 캔 사 와서 먹으면서

 

작성 중입니다.

 

4개 1만 원 사랑입니다. ❤️

 

명절에 도버에서 구매한 팔라스 맥주 트라이퍼그 반팔티가 오늘 1시 도착했습니다.

 

늘 고생하시는 택배 기사님 감사합니다.

 

저에게는 산타입니다.

 

왼쪽이 도버 기본 포장 오른쪽이... 찹쌀떡인가.... 내용물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PALACE TRI - LAGER T BLACK....

 

팔라스 흑맥주 티셔츠 100면 사이즈 M 

 

가격 33 파운드

 

배송비 20 파운드

 

네.. 팔린이 티가 나네요.

 

이럴 거면 2장을 샀어야 했네요.

 

너무 급해서 이런.....

 

배송비가 후....

 

그래도 샀음에 감사하며 

 

필자가 워낙 구매하다 보니 점점 무뎌져 가는 

 

와이프의 신경에 감사하며 

 

계속 작성해 봅니다.

 

머... 입어보기 전에... 흠.... 재질이 좋다던데...

 

피오갓 느낌까지는 아니고... 머가 그리 좋은 건가.... 했네요.

(그런데 하루 입어보니 아니네요. 이거 정말 재질 좋네요. 중독되는 이유가 있어요)

 

외출하려고 문여는데 택배가 와서 

 

그냥 입어봤습니다.

 

하지만 입고 와서 철봉에 걸었지만 철봉 샷부터...

 

NO 세탁 NO 다림질

 

JUST 그냥 하루 착용했는데 새 옷 주름이 많이 사라졌네요.

 

오,.....

 

등판이... 아주... 영롱합니다.

 

한 캔 더 따야겠습니다.

 

4캔 1만 원이니까요.....

 

구매비용에 맥주 가격도 붙여야겠네요. 술을 부릅니다.

 

자 다시 이어가 보겠습니다.

 

팔라스 ( PALACE ) 맥주 티 실측 사이즈입니다.

 

도버에서 딱! 들어갔는데 S, M 밖에 없어서

 

선택의 여지없이 M을 샀습니다.

 

M만 해도 기장이 74여서 충분하다 생각했었죠.

 

그린데 기장이 74인데... 가슴이 105.5...? 엥? S는 90입니다.

 

그렇습니다. 에센셜 ( ESSENTIALS )에 비하면 품과 어깨가 매우 작네요.

 

제가 너무 에센셜 ( ESSENTIALS )에 익숙해진 것 같습니다.

 

여하튼!

 

그래픽 맛집인 팔라스의 그래픽을 보시죠

 

뒤판 프린팅입니다.

 

스며든 프린팅이라 하죠.

 

대~~~ 충 생각하면 두꺼운 프린팅이 오래갈 거라

 

생각하실 수 있는데 놉!

 

고런건 어디 오래 등 붙이고 앉아 있다가 일어날 때 

 

쯔~~~~~~~~~억! 거리는 소리 나고

 

잘못하면 갈라집니다. 접어두기도 불편하죠.

 

요런 건 그런 걱정이 없죠.

 

즉 실착에 매우 좋습니다.

 

오랜만에 주차장 사진이 아닙니다.

 

휴가날 아들과 서울랜드 갔다가 찍었네요.

 

물론 꼼데 코치 재킷 저렇게 입고 다니지 않았습니다.

 

컨셉이네요.

 

맥주 티 거품 마냥 허세 가득입니다. 😛 (양해 바랍니다. 등이 생명인 옷이잖아요)

 

어깨는 M이 정말 딱이네요. 

 

품도 M이 딱이네요

 

필자는 176 / 64입니다.

 

요즘 운동 안 하니 체중이 자꾸 줄어드네요.

 

이거 다음에는 무조건 L 사야겠습니다. (오리 후드는 와이프를 위해 M )

 

후룸라이드 타고 강제 세수 후

 

재킷이 다 젖어 

 

카라까지 세웠습니다.

 

그리고 앞면 로고 노출

 

네 컨셉입니다.

맥주 마시기 너무 좋은 자세 아닙니까?

 

와.........

 

정말 2장 살걸... 후회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