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실착/기타

나이키 녹타 ( NIKE NOCTA ) / 나이키 X 드레이크 블랙 후드 L 사이즈 구매 및 실착 후기 - 작다 작아 작아서 못입겠다.

Oger 2020. 12. 19. 2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키 NOCTA 전세계 발매 예정 - 연말 옷장은 빵빵하게 통장은 홀쭉하게(계속 추가 업로드 중)

유격 유격 하나! 정신을! 둘! 차리자! 유격 훈련장이 연상되는 사진이네요^^; 남성미 넘치는 나이키 새로운 라인 NOCTA -  -  - 국내 곧 출시입니다. -  -  - NOCTA는 나이키 X 드레이크로 알려져 있는

oger.tistory.com

 

 

 

아자!!!!!

 

감사합니다. 

 

카시나!!!!

 

필자는 이전 포스팅에서 이야기했듯 XL를 입어야 할 것 같았지만

 

전략적으로 당첨을 위해 L 사이로 응모하였습니다.!!!

 

L이라도 입을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

 

전략적 응모 성공!!!!

(하지만 결론적으로 실착용으로 실패😭)

 

나이키 녹타 ( NIKE NOCTA ) / 나이키 X 드레이크 블랙 후드 L 사이즈 사진

 

 

 

 

퀄리티가 필자가 기대했던것 보다 상했습니다.!

 

아주 탄탄하게 잘 만들었고 두껍고

 

디테일이 많은 옷인데 마감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딱! 봤을 때!

 

와! 이쁘다! 이런 느낌이 강했습니다.

 

그런데! 옷이 쫌... 먼지가 많이 붙어왔네요.

 

첫인상이 더럽게 이쁘네!

 

 

 

후드가 상당이 깁고 크며 힘이 아주 좋습니다.

 

각 잡기 정말 최적!!!

 

피어오브갓 에센셜 보다 후드 각은 👍🏻

 

진심 후드 각이 최고!!!

 

디테일 쫌 보시겠습니다.

 

나이키 녹타 ( NIKE NOCTA ) / 나이키 X 드레이크 블랙 후드 L 사이즈 디테일 사진

 

 

 

와! 놀랍네요.

 

전 나이키 마크만 볼록할 줄 알았습니다.

 

아니네? 전부 다! 디테일은 전부 다! 올록볼록!!!

 

그런데... 이게 본드로 붙여 놓은 것 같네요.

 

얼마나 잘 붙여 놨는지 한번 당겨 보고 싶지만

 

차마 못했습니다. 

 

이것만 봐도 나이키에서 녹타 ( NOCTA ) 라인에 신경을 썼다는 게 느껴집니다.

 

물론 저 올록! 볼록! 디테일이 플라스틱은 아닙니다. 

 

스펀지도 아니고요. 스펀지보다 단단한 그 무언가라고 밖에 말씀 못 드리겠네요.

 

나이키 녹타 ( NIKE NOCTA ) / 나이키 X 드레이크 블랙 후드 L 사이즈 리플렉티브 사진

 

 

 

사실 필자도 긴가 민가 했다 말이죠

 

출시 전 사진을 보면 분명 리플렉티브가 맞는데

 

분명 맞는데....

 

노란색 리플렉티브는 못 봤다 말이죠.

 

그런데 짠!

 

이쁘네요. 너무 이뻐요.

 

리플렉티브 들어간 라인들의 라인감이 

 

음... 쫌 미래스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나이키 녹타 ( NIKE NOCTA ) / 나이키 X 드레이크 블랙 후드 L 사이즈 안감

 

 

 

네! 

 

나이키는 기모죠.!!

 

무조건 기모 안감입니다.!!

 

유니온 후드 말고 기모 안감 아닌 걸 본 적이 없네요 ㅎㅎ

 

필자는 딱히 신경은 안 쓰지만 안감 기모가 상태가 아주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나이키 녹타 ( NIKE NOCTA ) / 나이키 X 드레이크 블랙 후드 L 사이즈 실착

 

176/ 63~64

L사이즈

 

결론: 안 입는다. (와이프 양도 검토)

 

         이거 이쁘게 입었다.!!! 저 폼나죠!!라는 후기 아닙니다.

         남자분들은 L 사지 마세요. 후기입니다. 

         무조건 XL 이상 구매 권유. XXL도 검토 필요함.

         아니 이거 이렇게 잘 만든 옷, 사이즈를 왜 이렇게 ㅂㄷ ㅂㄷ

         뭐... 알고 응모한 필자 잘못이지만 ㅎㅎ 

         매물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사이즈 업업업업업!!!!! 업!!!!

         업하세요!!!
단 해외판은 논외 입니다.

 

 

추워서 외출할 일이 없다 보니 복도에서 급히 촬영했습니다.

 

 

 

작습니다.

 

정확히는 따악! 맞습니다. 

 

그래서 안 이쁘네요.

 

 

 

보시면 어깨랑 / 어깨선이랑 딱!입니다.

이렇게 요즘 옷 잘 안 입죠.ㅎㅎ

대신 후드가 참 깁습니다. 모자 쓰고 후드를 써도 충분하죠.

대충 올렸는데도 덮이네요.

 

 

 

마무리 리플렉 티브 사진입니다.

 

참... 이쁘네요.

 

요 리플렉티브 라인 참... 이쁩니다.

 

반대로 어깨라인 참 마음에 안 드네요.

 

웬만한 남성분들 XL 이상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