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실착/기타

개파카 컬티즘 직구 ( CULTIZM ) 실착 사진 추가 - MILITARY SURPLUS US M51 FISHTAIL PARKA OLIVE ( 구매 및 실착 후기 ) Feat. 조던 1 다크모카

Oger 2020. 12. 31. 2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11 /26 구매 당일 올렸던 글입니다.

 

개파카 추천 컬티즘 직구 ( CULTIZM ) - MILITARY SURPLUS US M51 FISHTAIL PARKA OLIVE - 13만원!!!! 싸다!!!

개파카..... 필자도 왜 명칭이 개파카...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남 녀 모두 전투복으로 즐기는 패션 중 하나이죠.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개파카 패션 하면 전통적으로

oger.tistory.com

위 글 마지막에 제가 이런 멘트를 했었네요.

 

 

 

 

정말 놀랍게 

 

딱! 새해 선물처럼 받았습니다.

 

 

 

 

 

구매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죠

 

데프라....

 

 

 

혹시 검색해보고 이 글 보셨던 분들 계신가요. ㅎㅎㅎ

 

듣자하니 데프라에서 기 모으듯 짐을 모아 한번에 오기 때문에

 

오래 걸린다고 하더군요.

 

혹시 아직 못 받으셨다면, 올겁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그저 기를 모으고 있을 뿐입니다.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구매 후기 작성해 봅니다.

 

개파카 컬티즘 ( CULTIZM )

  MILITARY SURPLUS US M51 FISHTAIL PARKA OLIVE 구매 후기

 

우선 프리오더 때 주문 후


수령까지 약 1달 하고도 1주일 소요되었습니다.

 

딱 예상한 수준이네요. ( 마음이 아주 편했던 것은 아닙니다만... 배송 조회해 보는 맛이 있었습니다. )

 

디테일 보시겠습니다.

 

SIZE M

 

외피

 

외 피 전 후 면

 

 

 

사이즈 표

 

사이즈는 컬티즘 제공 사이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컬러는 컬티즘 제공 컬러보다는 위 필자 사진 컬러에 가깝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컬러

 

 

컬티즘 제공 이미지가 조금 어둡네요.

 

그저 오버한 느낌의 개파카라 생각했었는데

 

오버한 느낌을 만들기 위해 생각보다 

 

디테일이 많이 숨어 있습니다.

 

 

소매

 

 

 

안으로 숨어 들어가는 끈을 당겨 단추를 잠그면

 

소매 부분이 입체감 있게 조여지고

 

 

 

 

소매에서 생긴 입체적인 라인감이

 

팔부분에 넣어둔 턱? 에 따라 이어집니다.

 

그래서 팔을 움직이기도 편하고 라인도 이쁘게 살아나네요.

 

남성 바지 허리 부분에 턱을 넣으면 활동하기 편하고

 

라인감이 부풀어 오르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머니 허리

 

 

주머니 부분과 허리끈입니다.

 

주머니 위치가 조금 높습니다.

 

이런 야상들이 많이 있죠.

 

하지만 그렇다고 불편할만큼 높은 위치는 아닙니다.

 

그리고 허리 라인을 만들기 위한 끈이 

 

주머니 옆에 있습니다. 취향껏 조절 가능합니다.

 

 

후드

 

 

후드 부분도 재봉 라인과 스트링을 넣어

 

얇은 소재지만 모양 유지가 잘 되는 편입니다.

 

 

어깨

 

 

견장이 있어 어깨가 오버 사이즈임에도 처지는 느낌이 덜합니다.

 

어깨 깡패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어깨가 좁으신분들 입으시면 어깨가 커보이는 느낌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꼬리 

 

 

피시 테일 부분이 재밌습니다.

 

한번 꺾어서 접어놨는데요.

 

안쪽을 보시면 똑딱이 단추로 고정 가능한 걸 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입을 때 뒤태 느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자가 보기에는 접는 게 이쁩니다.

 

내피

 

 

 

디테일보다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컬러랑 사이즈 감이네요.

 

요약하자만 깔깔이 반코트 느낌입니다.

 

소매에 끈이 있어 외피 단추와 고정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내피 외피 합체

 

 

뭔가 이상한 걸 찾으셨나요?

 

 

 

내피 단추 구멍과 외피 단추 위치가 다릅니다. ㅎㅎ

 

옷 이쁘고 라인감도 좋고 다 좋은데 

 

마감이 엉망입니다.

 

튀어나온 실밥도 많아서 정리한다고 

 

시간을 꽤 썼는데 

 

단추 위치가 다르다니 충격적이네요.

 

단추 구멍을 조금 더 넓히니 어느 정도는 되지만

 

제일 아래쪽 단추는 무리네요.

단추를 옮겨 달아야 할 지경입니다.

 

아쉽네요.

하지만 배송표 포함 13만 원에 이 정도

물건이면 갓! 성! 비! 인정입니다.

 

.

 

.

 

.

 

다음으로는 

 

개파카 컬티즘 ( CULTIZM )
  MILITARY SURPLUS US M51 FISHTAIL PARKA OLIVE 착용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

 

.

 

실착 후기 추가합니다.

 

개파카 컬티즘 ( CULTIZM )

  MILITARY SURPLUS US M51 FISHTAIL PARKA OLIVE 실착 후기

 

SIZE M

 

176 / 63~4

 

버킷햇 : 키지마 타카유키

개파카 : 오늘 주인공

크루넥 : 피어오브갓 에센셜 S 사이즈

팬츠 : 피어오브갓 에센셜 히터 그레이 M 사이즈

신발 : 조던 1 다크 모카

개인적으로는 지퍼를 잠그지 않았을 때가  이쁩니다.

 

주머니 위치가 높다보니 자연스럽게 손 넣는 게 

 

조금 어렵네요 ㅎㅎ

 

허공에 손짓 몇 번 하고 찾았습니다.

 

그래도 막상 넣고 나면 편안합니다.

구매한 지는 좀 되었는데 

 

사진 실착 사진은 처음 올리는 것 같은 조던 1 다크 모카입니다.

 

카키나 그레이 색상과 잘 어울립니다.

 

물론 ...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릴 것 같기는 합니다.

디테일 후기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단추 위치상 문제가 있어 내피 가장 아랫부분

 

단추를 잠그지 않았다 보니 내피가 깔끔하게

 

처리가 안 되는 문제가 있네요. 

 

그렇다고 크게 이상하지는 않습니다.

 

더 불편해지면 단추 위치를 바꿔야겠습니다,

 

그 정도는 제 손으로도 해결 가능하니까요.

 

지퍼를 잠갔을 때 느낌입니다.

 

먼가 본격적으로 전투복 같은 기분이네요

 

팔이 전체적으로 오버해 보이지만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필자 어깨는 넓은 편이 아닙니다.

 

그런데 요 개파카를 입으니 어깨가 아주 넓어 보이네요.

 

만족스럽네요.

피쉬 테일 부분을 늘어뜨리지 않으면 

 

요렇게 입체감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지겨우면 그때 늘어뜨리는 것도 좋겠죠.

 

남성은 두 분류가 있죠.

 

국방색! 으악!!!!!!!! 재입대 룩도 아니고 

 

지긋지긋하다!!!!

 

오~ 카키색 남성적인 느낌

 

구~~~~ 우웃!

 

필자는 후자입니다.

 

최종 착용 느낌 

 

M사이즈 첫 인상은 꽤 큰데? 괜찮을까?

 

생각했었지만 필자가 느끼기에

 

사이즈 감이 딱입니다.

 

물론 S도 가능할 것 같은데 

 

오버한 느낌으로 입기에는 필자에게 M이 좋은것 같습니다.

 

즉! 저보다 스펙이 크신 분들은 무조건 사이즈 업! 업! 업! 추천 드립니다.

 

Feat. 조던 1 다크 모카 & 고무끈 

워낙 유명한 신발이라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정말 폭발적인 공급이 있었는데

 

어떻게 단 한 족도 당첨되지 못해

 

또 리셀... 또르르....

 

그래도 저렴할 때 빨리 구매해 덜 억울하기는 합니다.

반응형